정보/넷플릭스

[2022.3] 넷플릭스 신작 영화, 애니 추천 !! 이스케이프룸2, 맨인더다크2

차가운 감자 2022. 3. 16. 18:00
반응형

google678f0f8a205dc674 (1).html
0.00MB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넷플릭스 추천 게시물로 찾아왔는데요

 

최근에 넷플릭스에 추가된 재밌는 신작 영화들이 많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전혀 기대하지 않았었던 '맨 인 더 다크 2' 가 업로드 되었는데요

 

맨인더 다크 1을 영화 소개하는 유튜브에서 보고 재밌겠다 싶어서 봤었는데요

 

진짜 재밌게 봐서 후속작을 기대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넷플에 떡하니 올라왔네요 ㅋㅋㅋ

 

능력자 넷플 !!

 

 

하지만 주가는 죽을 쑤고 있는데...

 

여튼 1을 안 보셨으면 보고 시청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도 2를 빠른 시일 내에 보려합니다 ㅎㅎㅎㅎ.. 시간도 많겠다

 

대충 주인공은 빌런이자 주인공인 맹인 아저씨인데요

 

퇴역 군인 출신으로 굉장히 싸움과 총검술에 능합니다

 

액션도 볼만하고 긴장감과 스릴이 장난 아닙니다 ㅋㅋㅋㅋ

 

 

평점도 상당히 좋게 받았습니다 

 

이 정도면 볼만 하겠죠?

 

 

 

 

 

 

 

 

 

 

두 번째는 따끈따끈한 '애덤 프로젝트'입니다

 

무려 주인공이 데드풀과 헐크가 나오는데요

 

요즘 심심치 않게 보이는 마블 조합입니다

 

시간 여행에 관련된 영화로 보이는데요 

 

시간 여행하면 저는 인터스텔라가 떠오르네요 테넷이랑 ㅋㅋㅋ

 

너무 감명깊게 본 명작이라 그런가 

 

 

여튼 네이버 평점을 보니 대충 킬링타임용으로 좋을 법한 영화인 것 같습니다

 

 

 

 

 

 

 

세 번째는 '진격의 거인'입니다

 

드디어 최종장을 향해 거의다 달려왔는데요 

 

아직 방영중이긴한데 2회차만 남은 상황입니다

 

 

무려 8년 동안 진행된 진격거 ..

 

 

저도 시즌 5까지 굉장히 재밌게 보고 애착이 가는 애니인 만큼 시즌 6도 쭉 달려볼까 합니다

 

아직 진격거를 안 보신 분들은 시즌 1부터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작화나 내용이 탄탄해서 애니를 안 좋아해도

 

되게 재밌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물론 잔인한 거나 피 튀기는 거 싫어하시면 안 좋아하실 듯 ㅋㅋ;

 

현재 넷플릭스에는 시즌 1, 5, 6밖에 없습니다 

 

시즌 2, 3, 4는 다른 사이트에서 보셔야 될 듯 합니다

 

 

 

 

 

 

 

 

 

 

네 번 째는 저 역시 재밌게 봤었던 이스케이프 룸 1을 이은 2 : 노 웨이 아웃입니다

 

러닝 타임은 1시간 28분으로 요즘 영화치고 짧아 보이는데 

 

덕분에 부담스럽지 않게 볼 수 있겠네요

 

1편도 참신해서 되게 재밌게 봤었는데 2편이 나왔다 하니 기분이 좋습니다

 

 

영화 스토리는 각기 다른 사람들이 모여 방탈출 하는 내용입니다

 

근데 그냥 방탈출이 아닌 탈출 못하면 죽는 곳입니다 ㄷㄷㄷ..

 

긴장감과 스릴 모든 갖춘 탄탄한 영화라 생각합니다

 

네이버 평점도 준수한 편인 것 같습니다

 

이번 주말에 잠깐 시간 할애해서 볼 만 한 듯 싶습니다 추천 !!

 

 

 

 

 

 

다섯 번 째는 강철부대 시즌 2입니다

 

시즌 1을 성황리에 끝마치며 평이 좋았었는데

 

이번에 시즌 2를 공개했습니다

 

벌써부터 유튜브나 페이스북에 짤이 돌아다닌 것을 보니 이번에도 흥행이 좋을 듯 싶은데요

 

아무래도 군대에서 내로라하는 부대들이 모여서 경쟁을 펼치는 만큼 

 

군필 남성들의 관심이 많이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저는 아직 시즌 1 2화까지 밖에 안 봐서 ㅠㅠ

 

시즌 2 볼라면 아직 멀은 것 같습니다

 

 

 

그럼 다들 남은 이틀 힘내시고 주말동안 넷플릭스 보면서 힐링하시기 바라겠습니다 !!!

 

 

 

반응형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