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넷플릭스

[2022.2월기준] 넷플릭스 범죄/액션/스릴러 영화 추천 3개 feat.덴젤 워싱턴

차가운 감자 2022. 2. 4. 15: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느 덧 설이 지났습니다 ㅋㅋㅋㅋ..

 

 

설도 지났는데 코로나 확진자는 2만 명을 웃돌고 있네요 ㅎㄷㄷ

 

 

 

 

 

하... 언제쯤 풀릴란지.. 덕분에 합법적으로 집에만 있게 되는 오늘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집콕하는 시간이 많은 여러분들을 위해 

 

 

넷플릭스에 있는 범죄/액션/스릴러 장르 영화 3개를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요즘 디즈니플러스와 경쟁하면서 아주 핫해진 넷플릭스인데요 ㅋㅋㅋ

 

정말 재밌는 영화들이 많습니다

 

(경쟁을 하면 할수록 행복해 하는 집콕러들)

 

 

 

 

그 중에서 제가 다 보고 첫 번째 추천해드리는 영화는요

 

 

 

 

덴젤 워싱턴 주연의 '더 이퀄라이저'

 

 

바로 더 이퀄라이저 입니다 

 

 

정말 이 영화를 보고 덴젤 워싱턴이라는 사람을 알고 팬이 되었는데요 

 

 

 

 

 

 

그만큼 영화의 완성도가 높다는 거겠죠? 물론 배우도 훌륭하십니다

 

내용은 한국의 '아저씨'와 비슷한 내용으로 흘러가는데요

 

영화에 나오는 액션씬 및 영상 구도등 아주 훌륭하다고 생각됩니다

 

미국에 테이큰과 더불어 이쪽 장르에서는 One Top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ㅋㅋㅋ

 

 

 

 

덴젤 워싱턴이 알게 된 여자를 나쁜 놈들 무리로 부터 구하는 것으로 시작하는데요 

 

박진감과 스릴이 넘칩니다

 

이 영화 정말 추천 드립니다 ㅋㅋㅋㅋ

 

네이버 평점

 

전 개인적으로 네이버 평점을 나름의 지표를 두고 보는데 이 정도면 충분히 볼만하다는 것의 방증이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알바들도 있기에 100% 정답은 아닙니다ㅋ...)

 

 

 

 

 

 

 

 

 

두 번째 제가 강추하는 영화는요...

 

 

바로 '더 이퀄라이저 2' ㅋㅋㅋㅋ

더 이퀄라이저의 후속작 2편입니다 ㅋㅋㅋㅋ

 

약간 우려먹는 거 아니냐 할 수 있는데 2편도 완성도 높게 정말 잘 만들어져서 후회하지 않고 즐겁게 시청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ㅎㅎㅎ

 

 

 

이번에는 1편과 달리가 다른 지역에서 어떠한 무리들과 싸우게 되는 내용을 담았는데요 지루하지 않고 전개감이 좋습니다

 

 

그러니 제가 추천하죠 ㅋㅋㅋㅋ 

 

 

 

 

네이버 평점

오히려 '더 이퀄라이저 1' 보다 평점이 더 높게 나오네요 ㅋㅋ 뭐 어쨌건 재밌다는 거겠죠? ㅋㅋㅋ

 

 

 

 

 

 

 

 

 

 

 

 

세 번째 추천 영화입니다

 

 

 

'세이프 하우스'

 

 

 

이번에도 더 이퀄라이저로 덴젤 워싱턴에 입덕하게 되고 필모그래피를 찾아보던 도중 알게되어 본 영화입니다

 

 

줄거리는  CIA베테랑 요원인 '덴젤 워싱턴'과 신참 요원인 '라이언 레이놀즈'의 베일에 싸인 조직과 격돌하는 내용입니다

 

약간 신참을 데리고 펼쳐지는 영화인 '트레이닝 데이'가 묘하게 생각이 나기도 하는데요(이것도 잼슴다)

 

그거와는 또 다른 매력의 영화입니다 

 

 

 

 

 

네이버 평점

 

 

 

네이버 평점도 상당히 괜찮은 편에 속한다 할 수 있겠네요

 

 

여튼 제가 재밌게 본 영화들로써 넷플릭스로 영화를 보고 싶다면 위 3개의 영화들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다음에 또 영화 추천하는 게시글을 돌아오겠습니다 

 

 

 

내일부터 주말인데 주말 잘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