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넷플릭스

[2022년 3월] 넷플릭스 미국 영화 추천 4개 !! feat.액션,총 주류

차가운 감자 2022. 3. 3. 23:30
반응형

오랜만에 돌아온 넷플릭스 컨텐츠 추천시간입니다

 

4편 다 제가 보고 재밌었던 것 들로만 뽑아 왔습니다

 

 

그럼 각설하고 오늘의 추천 영화는 뭘까요?

 

 

삐..삐까츄?

 

살벌한 제목

 

바로 백악관 최후의 날입니다 !!

 

말 그대로 백악관 최후의 날 답게 백악관이 터지는 영화인데요 증말 잼습니다 ㅋㅋㅋㅋ

 

실제로 저런 다면 미국은 9.11 사건 처럼 테러와의 전쟁을 선포하지 않을까 싶네요 ㄷㄷ...

 

대통령 경호원이 대통령을 모시고 백악관에서 테러범들에게 맞서 싸우는 줄거리입니다

 

폭발 씬도 멋있고 Shoot fire 씬도 재밌습니다

 

강추 !!

 

 

 

 

 

그 다음은...

 

백악관에 이은 런던이 무너진다!!

 

바로 런던 해즈 폴른입니다 

 

백악관 최후의 날 다음 편입니다 ㅋㅋㅋㅋ

 

근데 정말 재밌습니다 영국에 모인 세계 각국의 정상들이 암살 당하고 미국 대통령을 어떻게든 지킬려고 고군분투하는 내용입니다 경호원은 1편과 동일한 배우입니다

 

1편은 미국이 배경이었다면 2편은 빅벤이 보이는 런던 한복판이라는 겁니다

 

정말 총리들을 과감하게 죽이는 장면은... ㄷㄷ

 

이것도 되게 재밌게 봤습니다

 

 

사실 그 다음은 이 시리즈 3편인 엔젤 해즈 폴른인데..

 

유감스럽게도 넷플릭스에는 없습니다

 

네이버에서 구매가능

 

 

평점도 괜찮으니 보고 싶은 분들은 네이버에서 구매해서 볼 수 있습니다 !!

 

 

사실 저는 무료일때 시리즈온에서 봤습니다 ㅋㅋ...

 

 

 

 

 

그 다음 3번째 영화는요 바로

멀까요

 

 

회계사

 

 

어카운턴트입니다

 

우리에겐 슈퍼맨 대 배트맨에 배트맨으로 나왔던 배우로 더 유명한 벤 애플렉 !!이 주연으로 나옵니다

 

자폐증의 천재 회계사 벤은 낮엔 회계사 밤엔 킬러로 활동하는 타락해버린 배트맨으로 변했습니다

 

타락 배트맨의 평범한 일상 중 끼어들어 버린 캣우먼 같은 여주 때문에 삶이 달라지려 하는데...

 

주말 낮에 보면 딱 좋은 영화입니다 강추 !!!

 

 

 

 

 

 

 

 

 

 

 

그 다음은 '커뮤터'입니다

 

 

 

우리의 복수 전문 배우 '리암 니슨' 형님이 나오는 영화입니다

 

이번에는 복수는 안 합니다

 

그저 평범한 열차에 타서 평범하게 있다가 내리는 내용을 다룹니다

 

이미지에서 보시다 시피 온화한 미소를 띠고 있는 리암 니슨 형님의 얼굴을 보니 힐링물인 것 같습니다

 

테이큰 1,2,3 에 이어 툼스톤에 이은 커뮤터도 되게 재밌게 본 작자입니다 ㅎㅎ..

 

 

제 안목이 여러분과 같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그래도 추천합니다 알겠죠?

 

다음 번에 또 다른 넷플릭스 컨텐츠 추천으로 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