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넷플릭스

[2020 넷플릭스] 추천하는 미드 3개 !! 신작포함

차가운 감자 2020. 1. 14. 23:35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새 빈둥빈둥 거리면서 유튜브, 넷플릭스, 아프리카TV등 보면서 지내는데요



네 백숩니다



ㅎㅎㅎ;



유튜브도 너무 자주봐서 슬슬 볼게 떨어진 것 같긴한데


유튜버가 많아진건지 하나 틀면 또 추천영상에 재밌는게 생기고 무한반복 ㅋㅋㅋㅋ







망할 알고리즘 




근데 넷플릭스도 하루가 멀다하고 미드가 나옵니다 ㅋㅋㅋ






거의 미드 공장 ㄷㄷ ㅋㅋㅋㅋ


진짜 어디 미드 만드는 공장있는거 아닐까



그래서 오늘 그 공장에서 나온 미드 중 3개를 뽑아서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2개는 제가 본 거기 때문에 어느정도? 신빙성이 있다고 볼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진짜 영화, 미드 천국!


집순이 집돌이에게 딱 틀어주면 



18시간 넷플시청 가능합니다 ㅋㅋ

























First






이번에 나온 신작 오리지널 미드 '메시아'입니다



제가 거의 끝까지 본 미드입니다



예전에 '맨프롬어스'라는 영화를 되게 재미있게 봐서


이런 종교 영화에 흥미를 가진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제목에서부터 느껴지듯이


종교적인 내용의 미드입니다














이런 주제의 영상물들은 어떻게 만들든 전세계 종교인들에게 욕을 먹기 마련인데


역시 이번에도 유대교와 기독교 사이에서 난리였습니다 ㅋㅋ...
















하지만 일반 관객들에게 높은 평점을 기록한 것을 보면 평균이상의 구성임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제 관람 후기는 처음부터 끝까지 잔잔한 긴장감?


장르가 스릴러라고 써 있는데 무서운 스릴러가 아니라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쪽이에요 ㅋㅋ













간략한 줄거리


분쟁중인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사이에서 


어떠한 사건(?)으로 신으로 추앙받고 전세계의 주목을 받게 된 남자의 이야기 







종교적인 내용이 들어간터라 좀 그렇다 하는 분들에게는 비추천 드립니다























Second






소설이 원작이고 게임에 이어 미드로 까지 히트를 친 '위쳐'입니다






소설을 원작으로 한 게임 위쳐는 


플레이어들에게 스토리가 탄탄하고 완성도가 높아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에 이어 2020년 초에 미드까지 내놓았습니다



처음엔 반신반의 했는데 


게임 위쳐를 플레이어한 유저들도 연출도 좋고 대체로 평점을 좋게 주었습니다






마케팅도 아주 작정하고 했는지


요즘 뜨는 유튜버 '소련여자'에게 광고를 맡기기도 했습니다 ㅋㅋㅋㅋ






아직 3화까지 밖에 안 본 저로써는 이렇다할 후기는 없습니다만


연출도 괜찮고 왕좌의게임과 비슷한 분위기라 좋았던 것 같네요




이것도 추천드립니다

















Third










그 다음은 미드하면 탑 텐에 손꼽히던 



'하우스 오브 카드'입니다









미국 정치계의 이야기를 다룬 미국 드라마이고 



흥미진진한 전개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만



출연자중 한 명의 성추행 파문때문에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그거와는 별개로 드라마 자체의 완성도는 높으므로 추천드립니다



저도 아직 4화까지밖에  안봤지만요 ㅠ





볼건 많은데 다 보기가 은근 힘드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한 화당 1시간이라 시즌 4개만 되도 기본 40시간은 봐야돼서 ㅋㅋㅋㅋ


 




저는 다음에 넷플릭스 또 추천드리러 올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