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넷플릭스

볼만한 넷플릭스 영화 TOP 4

차가운 감자 2019. 2. 4. 18: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설연휴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고향집 내려가시는 분도 있고 집에 있으신 분도 계실텐데 


집에서 할 일도 없고 따분하시다면  


넷플릭스 영화 어떤가요?



최근 제가 넷플릭스에 맛 들리면서 미드나 영화 애니등 각종 장르를 섭렵하고 있는데 


그 중 오늘은 재밌게 봤던 영화를 좀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먼저 제 취향이 취향인지라 ㅋㅋ 주로 액션 장르가 많은 점 양해바라겠습니다


제가 직접 시청 후 말씀드리는거니 어느정도 믿으셔도 되겠습니다 ㅎㅎ









TOP 4














히트 친 영화인 맨 인 블랙, 아이로봇, 나는전설이다 주인공으로 출연한 


윌스미스가 주연인 영화입니다




잘나가는 변호사인 주인공이 어느 날 우연치 않은 상황에 휘말려 


국가요원에게 쫓기는 스토리입니다


흑막을 알아채고 모종의 세력과 싸우는 주인공이 돋보이는 영화입니다





정부의 흑막과 싸우는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께 강추 드립니다



그런 장르에 별로 관심없는 분들이 보셔도 재밌게 보실 수 있으니깐 


한 번 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윌스미스와 함께 도망자의 심정을 느낄 수 있는 영화, 강추합니다



















TOP 3













영화 '아르고'는 제가 좋아하는 액션과는 약간 거리가 있는 영화인데요


실제 1979년 이란에서 미국인 여섯 명이 무장단체를 피해 탈출하는 내용입니다


일단 실화라는 점에서 더 빠져들게 되고, 실화 내용 자체가 영화같은 면이 있는지 


각색이 거의 없는데도 불구하고 굉장히 흥미진진한 스토리입니다




주인공 '벤 에플렉'은 크리스찬 베일을 이어 저스티스 리그에서 2세대 배트맨으로 활약중이고


영화 '어카운턴트'에서 주인공으로 출연한 배우입니다


건장한 체격 덕분인지 CIA요원으로 나온 이 영화에 더 잘 어울리네요 








이란에서 평범한 미 대사관 6명을 데리고 탈출해야 하는 상황 


과연 기막힌 방법으로 탈출할까요?



영화 '아르고', 액션과는 멀지만 액션보다 긴박해지는 영화! 











TOP 2












'아르고'와 마찬가지로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언스토퍼블'



제목인 'Unstoppable' '멈출 수 없는' 이라는 뜻인데요







기차 직원의 실수로 조종사가 없는 열차가 가속되고, 결국 독성물질을 실은 열차는 폭주하게 되는데...



평범하지만 노련한 주인공 '프랭크'와 실전은 처음인 어리버리 신참 '윌' 이 둘이서 과연 폭주 열차를


막을 수 있을까요?






주인공 '프랭크'는   '덴젤 워싱턴'으로 


영화 이퀄라이져, 맨온파이어 등 테이큰과 비슷한 영화에 출연해서


제가 또 재미있게 봤던 것 만큼 이 영화에서도 좋은 배우라는 걸 보여줍니다






실화라서 더 궁금하고 더 빠져들게 만드는 영화 '언스토퍼블'입니다














TOP 1










영화를 선정하고 나니 4개중 무려 3개가 실화 영화였네요 ㅋㅋㅋㅋ


그만큼 실화 바탕으로 한 영화가 재밌다는거 아닐까요?





마지막 영화는 '론 서바이벌'로 2005년 6월 28일


아프가니스탄에서 탈레반 부사령관을 사살하기 위해 투입된 


네이비씰 요원 4명의 이야기입니다






부사령관을 사살하기 위해 잠복하고 있던 도중 


어린 양치기 소년을 만나게 되고 이대로 보내주면 발각된다는 생각에


엄청난 갈등을 하게 됩니다



과연 이들은 무사히 부사령관을 사살하고 복귀할 수 있을까요?





영화보다 더 영화같은 실화 바탕인 '론 서바이버'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