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넷플릭스

넷플릭스 미국 드라마 TOP 5 추천 - 설 연휴에 집에서 시간 때우기!

차가운 감자 2019. 2. 3. 18:34
반응형

새해 복 많이 많으세요~~






설연휴에 집에 있는 시간이 많으실텐데 TV에서 하는 것도 재미없고 이미 봤던 영화죠?


그럼 미국 드라마는 어떠신가요? 









오늘은 제가 다 봤던, 어느 정도 신뢰도가 보장된 TOP 4 미드입니다




첫 번째는 '더블 타겟'입니다


영화로도 보신 분들이 많습니다


제가 영화도 봤는데 되게 재미있어서 관련 정보를 찾던 도중,


동일 제목의 미국드라마가 있다는 걸 알고 믿고 봤습니다




그런데 상당히 재미있더군요ㅎㅎ




현재 시즌은 3개까지 나왔고 각각 10부작 8부작 13부작으로 완결된 상태입니다



액션, 복수극쪽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충분히 만족할 꺼라 생각합니다








'Marvel 퍼니셔'는 넷플릭스 추천 미드를 검색하다가 보고 


정주행하게 되었는데요


 Marvel 코믹스에서 다크 히어로인 '퍼니셔'를 내세운 드라마입니다


저는 처음에 토르, 데어데블, 헐크처럼 특별한 능력이 있는 주인공이 


활약하는 내용인 줄 알았는데 


평범한... 이라기 보단 전 특수부대 요원이 갖가지 닥쳐오는 상황을 해결하는 내용이었습니다


따로 능력 같은 건 없지만 시크한 성격과 아픈 과거를 가진 주인공이 과거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는 내용으로 시즌1이 시작됩니다



너무 재미있어서 시즌 1은 3일만에 정주행 끝냈습니다 ㅋㅋㅋ


시즌 2가 언제 나오나 기다렸는데 최근보니 


시즌2까지 이미 완결이 난 상태더군요


각각 13부작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암튼 이것도 후회 안하실테니 보셔도 좋습니다 




장르: 액션, 범죄, 리벤지 







'나르코스'는 1980~1990년대 실제 멕시코에서 있었던 마약왕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해서인지 더욱 흥미진진하고 


멕시코, DEA, 카르텔 이 3이 둘러싼 팽팽한 대결구도가 보는 사람마저 쫄깃하게 만듭니다



이러한 주제를 싫어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정작 그런것(?)을 하는 장면보다는 


어떻게 운영하고 경찰이 추격하는 그러한 장면들이 주를 이루니


큰 거부감은 들지 않을 겁니다


이것도 시즌이 3개인데 저는 벌써 미국여행때 비행기에서 시즌 2까지 다봤고 


이제 시즌 3를 보고 있습니다 ㅎㅎ


추천드립니다


시즌 전부 다 10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장르 : 범죄







'프리즌 브레이크'는 제목 그대로 탈옥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시즌 1의 시작은 감옥에 들어간 형의 탈옥을 돕기 위해 동생도 같이 들어가서 


탈옥을 설계한다는 내용으로 2005년에 방영된 상당히 오래된 미드입니다


그래서 2000년에 많은 한국인들에게 인기를 얻어서 주인공 '마이클 스코필드'에게 스코필드, 줄여서 석호필이라는


한국이름까지 붙여줬습니다 ㅋㅋ



탈옥을 위해 아주 기상천외한 계획을 세우는데 브금이 적절해서인지 보는 저도 엄청 쫄깃하게 만듭니다 ㅋㅋ


이건 3년 전쯤 아주 만족스럽게 시청한 미드였습니다


현재 시즌 5까지 나왔습니다



각각 22, 22, 13, 23, 9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장르 : 액션







마지막은 'Breaking Bad' 입니다


제목을 의역하면 '나쁜 짓을 나쁘게 생각한다는 것이 아닌 좋다고 생각하는 것' 이라고 합니다




시즌 1의 시작은 가정을 위해 돈이 필요해진 화학 선생이 결국 마약을 제조하고 팔아서 돈을 번다는 내용인데요


나르코스와 주제가 비슷하지만 완전히 다른 느낌의 드라마입니다



시즌은 총 5개로 7, 13, 13, 13, 16부작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건 프리즌 브레이크 보고 난 후에 봤었는데 중간 쯤에 야악간 전개가 느려지지만 끝까지 봤습니다 ㅎㅎ



내용도 재미있고 인기도 높았던 드라마였으니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넷플릭스 결제를 안하셔서 못 보시는 분들은 처음 한 달은 무료니깐 


신청하고 해지하시면 됩니다. 그럼 따로 청구 안됩니다 ㅎㅎ


물론 저도 그렇게 미드 몇 편만 볼 셈이었지만 지금은 누나랑 돈 나눠서 결제중..








그럼 모두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이나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